
운영 비용 절감을 추구하는 대기업과 컨택센터 운영진들
24시간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들
상담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려는 고객지원팀과 관리자들
AI 기술 도입으로 서비스 혁신을 꾀하는 모든 기업들
AI 에이전트: 전화, 음성, 채팅, 메시징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서비스 자동화
에이전트 코파일럿: 상담원에게 실시간 AI 코칭 및 자동화된 업무 요약 제공
엔터프라이즈급 생성 AI: 안전하고 강력한 LLM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해 컨택 센터 강화
음성 및 챗봇을 통해 고객 문의에 자동으로 응답하여 상담원 업무 부담 경감
AI 코파일럿을 활용하여 신입 상담원을 교육하고 실시간으로 업무 지원
다국어 지원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일관된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