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고객 대상 다국어 지원이 필요한 전문 고객지원팀
해외시장 진출 현지고객 소통을 준비하는 글로벌 기업
보안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글로벌 금융기관
의료 정부기관의 다국어 서비스를 담당하는 전문 담당자
실시간 다국어 고객 지원: 150개 이상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을 제공하여 고객 지원 상담원이 모든 고객을 모국어로 지원
보안 및 규정 준수: 제로 데이터 보존 정책, GDPR, HIPAA 준수 등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및 데이터 보호 기능 제공
CRM 시스템 통합: Salesforce, Zendesk, ServiceNow 등 주요 CRM 시스템 및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과 간편하게 통합
다국어 고객 문의에 대한 실시간 응답 및 지원 품질 향상
챗봇, 이메일, 라이브 채팅 등 다양한 채널에서 다국어 커뮤니케이션 자동화
글로벌 시장 확장에 따른 고객 서비스 확장 및 운영 효율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