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성인식, 챗봇을 고객 서비스에 적용하려는 기업
고객 응대 효율성과 만족도를 높이려는 고객센터 운영 담당자
AI 기반 고객센터 구축을 원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
대규모 고객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해야 하는 서비스 조직
통합 관리 도구 제공: AI 콘택트 센터의 모든 기능을 통합 관리
유연한 구성과 비용 절감: 클라우드 기반으로 유연하게 시스템 구성 및 초기 비용 절감
네이버 CLOVA AI 기술 활용: 고품질 음성 인식/합성, 자연어 처리 기술 적용
콜센터에서 AI 음성 봇을 통한 단순 문의 자동 응대 및 복잡 문의 상담원 연결
챗봇을 활용한 웹사이트 및 앱 내 실시간 고객 지원
VOC (고객의 소리) 분석을 통한 고객 니즈 및 서비스 개선점 발굴
AI 기반 상담 요약 및 분석을 통한 상담원 업무 효율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