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자 분류 효율성 증진을 원하는 의료기관과 병원
환자 데이터 자동화를 원하는 보험 기업과 기관
콜센터 효율성 향상을 원하는 모든 서비스 제공자
진료 예약 가이드 제공을 원하는 클리닉과 병원
AI 기반 증상 확인 및 가상 분류: 환자를 적절한 의료 서비스 수준으로 안내
사전 방문 데이터 수집: 원격 의료 및 대면 상담 전 관련 환자 데이터 수집
간호사 분류 코파일럿: 간호사 및 컨택 센터 상담원의 분류 효율성 및 의사 결정 최적화
응급실 과밀화를 줄이고 환자를 적절한 진료과로 안내하여 의료 효율성 향상
원격 진료 전 환자 정보 사전 수집 및 분석을 통해 의료진의 업무 부담 경감
의료 콜센터에서 AI 기반 상담을 통해 초기 분류 및 환자 안내 자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