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편 효율 지출 관리를 원하는 스마트 소상공인
영수증 디지털화 관리를 원하는 효율적 사업 사용자
지출 내역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비용 절감하는 고객
OCR 자동 가계 처리를 원하는 디지털 장부 관리자
영수증 자동 인식 및 분류: AI가 영수증, 명세서 등을 촬영하면 자동으로 인식 및 분류
카테고리별/거래처별 지출 분석: 분류된 지출 내역을 기준으로 다양한 분석 제공
간편한 지출 내역 등록: 영수증 촬영만으로 손쉽게 지출 내역을 등록하고 관리
매일 발생하는 영수증을 촬영하여 자동으로 지출장부에 기록
월별/카테고리별 지출 현황을 분석하여 불필요한 비용 파악
세금 신고를 위한 증빙 자료를 효율적으로 관리 및 보관